한혜연 인스타그램 프로필
TV에 나오는 유명 연예인들을 보면 유명인과 친분이 있는 경우를 자주 볼 수 있어요. 이효리의 지인으로 소개된 한혜연 씨도 오래전 방송 출연을 계기로 현재까지 다양한 방송활동을 해오고 있는 분인데요. 스타일리스트로 ‘슈퍼스타 스타일리스트 (슈 스스)로 불리는 그녀에 대한 이야기는 아래를 참조해 주세요.
한혜연 프로필
한혜연 씨는 1971년생으로 대한민국에서 활동하는 스타일리스트입니다. 과거 온 스타일 채널 이효리의 소셜클럽에서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어요. 이어 도전 슈퍼모델 코리아, 나 혼자 산다 등에 출연하면서 대중적인 인지도를 얻었다고 합니다. 그녀는 국내 탑 모델들과 배우, 가수 등 국내 유명한 연예인들과 친분이 있는 걸로 알려져 있는데요.
최근에는 다양한 예능 방송에서 활약하고 있기도 합니다. 또한 ‘슈스스 TV’라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는데요. 패션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소개하고 있어 현재까지 85만 명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녀가 연예인들과 친분이 있는 이유는 각종 영화와 드라마에서 주연배우들의 스타일링을 맡아왔기 때문인데요. 엄정화, 김태희, 염정아, 임수정, 김아중 등 다양한 영화배우들의 스타일링에 참여해오고 있습니다. 또한 드라마에서는 김정은, 이정재, 정지훈, 오연수, 소지섭, 공효진, 한지민 등 풀하우스나 아이리스와 같은 히트작에서도 활약해오고 있어요.
한혜연 인스타그램
한혜연 씨에게 붙는 수식어는 스타일리스트, 인플루언서 엔터테이너, 크리에이터, 유튜버 등 다양합니다. 그녀는 유튜브와 함께 인스타그램을 운영해오고 있는데요. 80만 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그녀는 자신의 일상과 패션 뷰티 상품을 소개하는 활동을 하고 있기도 합니다.
한 잡지 인터뷰에서 그녀는 그저 좋아하는 일을 해왔을 뿐인데 시대의 흐름에 따라 인플루언서라는 역할을 하게 되었다고 말했는데요. 하지만 단순히 운이 좋았다기보다는 항상 새로움에 도전하는 그녀의 태도가 지금의 한혜연을 만들었다고 말했습니다.
한혜연 씨는 인스타그램에 다이어트 관련 글을 올리기도 했는데요. 그녀는 무조건 안 먹는 다이어트는 성공 확률이 적다고 본다, 식이요법과 운동을 병행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한 라디오 프로그램에서는 배고플 때마다 물을 엄청 마신다고 말했는데요.
그녀는 한 번에 1리터의 물을 마신다고 전해 MC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그녀는 운동과 식이요법을 병행하여 12kg을 감량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과거에는 배가 고프면 10분 안에 무조건 음식을 먹어야 했지만, 요즘에는 꼬르륵 소리가 나는 것을 즐긴다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일본의 한 성형외과 의사는 배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면 우리 몸을 젊게 하는 호르몬이 분비된다고 말한 적이 있는데요. 자기 관리에 최선을 다하는 연예인의 의견인 만큼 신뢰가 된다고 생각합니다.
한혜연 출연 작품
골든 12 (2012), 도전! 슈퍼모델 코리아 3 (2012), 솔드 아웃 (2012), 겟 잇 스타일 (2014), NEW 솔드 아웃 (2014), 마이 리틀 텔레비전 (2015), 매력 티브이 (2016), 온 스타일 LIVE- 기부 티크(2016), 런드리 데이 (2016), 나 혼자 산다 (2017),
엄마는 연예인(2017), 라디오스타 (2017), 발칙한 동거 (2017), 마친 딜리버리 시즌 1,2 (2018), 해피투게더 3 (2018), 바람난 언니들 (2019), 언니네 살롱 (2019), 아는 형님 (2019), 밥블레스유 2 (2020), 구해줘 홈스 (2020) 등
이상으로 한혜연 님에 대한 이야기를 소개해보았습니다. 앞으로도 패션계의 슈스스로 많은 활동 기대하는데요. 부족하지만 제글을 재미있게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