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윤 남편 학력 교통사고 근황 |
과거 뉴스는 물론 다양한 예능 프로에서 활약했던 박지윤 아나운서를 기억하시나요? 결혼 이후 특별한 활동이 없었지만 현재는 다시 연예계 활동을 재개하였습니다. 특히 그녀의 남편 또한 아나운서로서 이름이 있는 최동석 님인데요.
오늘은 그들의 이야기를 전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궁금하신 점은 본문 내용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박지윤 아나운서 프로필
박지윤 님은 1979년 3월 23일 생으로 현재 나이 41세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녀는 기혼이며 현재 두 자녀를 두고 있습니다. 그녀는 서울 출신으로 숭실대학교 영어영문학과 학사를 졸업하고 2004년 KBS 30기 공채 아나운서로 데뷔했는데요. 2006년부터 진행한 <스타 골든벨>로 대중적인 인지도를 얻었습니다.
하지만 2008년 KBS를 퇴사하고 프리랜서로 활동하였는데요. 당시 프리선언을 한 아나운서는 김성주 아나운서가 대표적입니다.
박지윤 남편 학력 교통사고 근황
지난 7월 박지윤 아나운서와 남편 최동석 아나운서가 운전하던 볼보 시리즈의 자동차가 부산 경부고속도로에서 역주행하는 화물트럭과 정면충돌하였다고 뉴스에 방송되었습니다. 교통사고를 당한 박지윤 님의 가족은 큰 외상없이 서울로 돌아갔다고 전해지는데요.
당시 사고 차량은 종잇장처럼 구겨졌지만 탑승한 인원들은 경미한 부상만 입었다고 보도되어 해당 차량에 대한 많은 관심이 이어졌습니다. 이 차량은 볼보 XC90으로 다른 연예인들도 사용하는 차량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안정성과 완성도가 높아 해외에서도 우수하게 평가되고 있는 차량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박지윤 남편 결혼
박지윤 님은 프리선언 이후 방송계 활동을 지속하다가 2009년 최동석 아나운서와 결혼을 하여 이듬해 딸을 출산하였다고 전해집니다. 육아 기간 동안 한남동에서 초콜릿커피 숍을 운영했다고 전해집니다. 이후 2011년 <김승우의 승승장구>에 남편과 출연하여 화제를 모았고 현재는 1명의 자녀를 더 낳고 행복하게 살고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최동석 아나운서 프로필
그는 1978년 4월 5일 출생으로 현재 나이 42세로 알려져 있습니다. 최동석 님은 경희대학교 의료경영학과를 졸업하고 고려대학교 미디어대학원 언론학 석사를 마친 것으로 알려지는데요. 그는 2004년 KBS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했고 박지윤 아나운서와는 동기라고 전해집니다.
그가 맡은 프로는 맛있는 퀴즈쇼!, KBS 아침뉴스, KBS 뉴스 9 등이 있으며 현재도 뉴스 앵커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박지윤 남편과 그들의 이야기를 알아보았습니다. 요즘 교통사고 이슈로 논란이 되고 있는데요. 아무쪼록 건강에 큰 이상이 없다고 하니 참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두 사람 모두 오랫동안 방송에서 꾸준히 보았으면 좋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