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JTBC 드라마 라이브온을 아시나요? 라이브온은 서연고등학교에서 인기 정점에 있는 스타 백호랑이 자신의 과거를 폭로하려는 익명의 학생을 찾아내고자 완벽주의 방송부장 고은택이 있는 방송부에 들어오면서 생기는 로맨스 드라마 인데요.
학창시절 기억을 되새기며 요즘 재미있게 시청하고 있는 드라마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출연배우 중 지소현 역을 맡고 있는 양혜지 나이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양혜지 나이 학력 라이브온 프로필
양혜지 나이
양혜지님은 1996년 1월 20일 출생으로 현재 나이 24세로 알려져 있습니다.
양혜지 프로필
그녀는 홍익대학교 사범대학 부속여자고등학교를 졸업하고 현재 성균관 대학교 예술대학 연기예술학 학사과정에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양혜지 님은 현재 어썸이엔티 소속 연예인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대학 내일 813호 표지모델로 발탁된 적이 있다고 합니다. 그녀의 데뷔 년도는 2016년 웹드라마 ‘전지적 짝사랑 시점 시즌2’ 였는데요.
이후 부잣집 아들, 은주의 방, 연애미수,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라이브온 등 다양한 방송사의 드라마에서 활약하고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양혜지 님은 2018년 제 26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드라마 여자 신인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양혜지님은 성균관 대학교에 입학한 이유가 부모님 두분이 성균관대학교에서 만났기 때문이라고 밝혔는데요. 어렸을 때는 프로골퍼의 꿈을 안고 7살때 부터 골프를 연습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배우였던 친척의 공연을 보고 연극을 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녀는 성균관대학교 학생시절 부터 연극무대에서 활동하기도 했는데요. 학교생활에서는 이외에도 전공과 교양수업을 많이 들었다고 인터뷰 한적 있습니다.
양혜지님이 배우를 선택하게 된 이유는 카르페 디엠을 모토로 하고 있다고 전했는데요. 지나간것을 후회하지 말고 현재에 충실히 살고 싶다는 의사를 밝힌 적이 있습니다. 그녀는 지금까지 해온 일들 중에서 연기가 가장 행복하고 재미있었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집에서는 미드나 영드를 즐겨보고 있다고 전했는데요. 한국드라마 중에서는 ‘킬미 힐미’를 재미있게 보았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양혜지님이 생각하는 좋은 배우란 타인이 그 배우의 역할에 공감할 수 있게 만드는 사람이라고 하였는데요. 더불어 앞으로 그러한 배우가 되기 위해 역할에 대한 감정을 관객에게 설명하지 않아도 관객들이 스스로 공감할 수 있는 연기를 보여주고 싶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양혜지님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양혜지님은 연기를 대학에서 전공한 학생이지만 조기에 방송활동을 시작하게 된 케이스라고 생각합니다. 저 역시 서울예술대학 연기과를 전공하면서 많은 연극과 뮤지컬, 영화 등에서 활동했지만 지금은 작은 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연기 선배이지만 이런 후배님들을 볼때면 제가 스스로 부끄럽게 여겨지기도 합니다.
TV를 볼때면 저의 동기들이나 후배들이 방송에서 활동하는 것을 보고 많이 좌절하기도 했는데요. 하지만 사람에게는 자신에게 맞는 운명의 크기가 다르다는 것을 알고 지난날의 배우 생활에 만족하고 있습니다. 많은 젊은 이들이 스타의 꿈을 안고 연기를 시작합니다. 하지만 모두가 스타가 될 수 없는 것 처럼 이러한 현실적인 부분을 조기에 생각해 보는 것이 미래를 위해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양혜지 님의 앞으로의 횡보에 축복이 더하길 바라며 앞으로도 좋은 연기활동 부탁드리고 싶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댓글